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대면 간편대출 300만원 받는방법

by ※¤《》¡¿°※※¥ 2021. 10. 5.

  신용회복위원회를 통해 채무조정 신청을 하게 되면 대출이 막히게 되어 대부분 고금리 대출을 활용하게 되는데 연체정보가 없고, 소득이 있으면 최소 6회부터 성실상환자 대출, 비대면 간편 대출로 4.0% 금리로 최소 200만 원, 300만 원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웅모닝컴 싸이클론 진공청소기

COUPANG

www.coupang.com

비대면 간편 대출신청

  비대면 간편 대출신청 같은 경우에는 최대 300만 원이라는 대출한도가 정해져 있고 연체 없이 변제금을 납부했다면 성실상환자 대출로 변제금 납부 횟수에 따라 최소 200만 원 최대 1500만 원 이내에 대출이 가능해지는데 핵심은 '신용정보'에 연체기록이 남아있다면 대출이 힘들어지게 된다는 것입니다.

 

 

 

 

정관장 홍삼진건 파우치 + 쇼핑백

COUPANG

www.coupang.com

 

종근당 침향환 골드

COUPANG

www.coupang.com

 

비대면 간편 대출 과정

대출 신청 과정

 

  기본적으로 '정부 24'를 우선적으로 회원가입을 해주시는 것이 가장 첫 번째로 해야만 하는 시작점입니다. 이후에 서민금융진흥원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소액금융' 파트에서 '간편 대출신청'을 클릭을 하면서 본격적으로 흐름에 따라 읽어보시고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    정부 24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우선적으로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전반적으로 어려움 없이 진행을 하다 보면 정부 24 회원가입을 했기에 자동 서류제출 서비스에 동의하시면 자동적으로 필요한 정보들을 정부 24를 통해 가져 가기 때문에 대출 진행을 하시고 싶다면 꼭 정부 24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서비스 자동적으로 가져가는 것에 동의를 누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정부 24 가입 이후에 , 서민금융진흥원 어플에서 '자동 서류제출' 서비스 동의하시면 됩니다.

 

 정보를 확인하고 소득 대출신청금액, 재산현황 등 추가적으로 적어야 하는 것들을 작성하신 다음에 전반적인 평가를 진행하신 이후 최종적으로 ' 약정서 체결하기 '를 통해 대출이 진행되고 최종적으로 '공동 인증서'로 마무리를 하시면 됩니다.

 

  •    정보 확인을 하고 '약정서 체결하기' 이후 최종적으로 '공동 인증서'를 통해 마무리가 됩니다.

 

대출 부결되는 경우

 

 대출이 부결이 날 확률도 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1차적으로 신용조회를 봤을 때 연체기록이 있다는 것이거나 혹은 대출금액을 상환할 수 있는 여력이 없다고 판단이 되거나 , 재산이 많을 경우에는 대출이 진행이 안됩니다.

 

 

  일반적인 상황은 '연체기록'에 해당이 되는데 연체 전 채무조정에 해당되시는 분들이 아닌 프리워크아웃, 개인워크아웃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연체기록이 남아있기에 변제금 프리-12회 납부 , 개인-24회 납부 이후에 신청을 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연체기록, 소득 한계, 많은 재산 등의 이유로 대출이 부결 날 수 있습니다.
  •    '연체기록'이 가장 일반적인 경우이기 때문에 기간을 채운 다음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성실상환자, 기타 대출

 

 비대면 대출은 최대 300만 원까지가 대출이 되는 금액의 한계인데 비대면이라서 손쉽게 진행이 된다는 것이 장점이고 단점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성실상환자는 최소 200만 원 ~ 최대 1500만 원까지 대출금액이 진행이 될 수 있지만 서류제출이라던지 부가적인 과정이 있어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래도 다른 저소득 금융상품보다는 4.0% 저렴한 금리를 가지고 있기에 활용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정관장 홍삼대정 데일리스틱 + 쇼핑백

COUPANG

www.coupang.com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홍삼활력고 250gx2병 홍삼정 선물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COUPANG

www.coupang.com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