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신용,저소득자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 총모음!

by ※¤《》¡¿°※※¥ 2021. 8. 24.

 저신용, 저소득자 분들께서는 어쩔 수 없이 '고금리 대출'을 많이 활용할 수밖에 없는 상황인데 기본적인 조건들만 맞추게 되면은 서민금융상품인 [ 햇살론, 새희망홀씨, 징검다리 론 ] 등의 상품을 중, 저금리로 대출을 활용할 수 있으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서민금융상품 '조건'

 '서민금융상품'을 대출받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재직 3개월 이상 (1달-10일 이상 근무) , 연소득 3500 ~ 4500만 원 이하 ( 신용 6등급 이하)라는 조건에만 해당이 된다면 '기대출'이 많지 않은 상황에서는 대부분 대출 승인 확률이 높습니다.

 

 

 

저신용자 '햇살론 15' 대출방법 최종정리

 

서민금융상품 종류

  '햇살론 유스' 상품은 대학생, 청년(만 19세~만 29세), 사회초년생(1년)에 해당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소득이 있으시다면 1인당 평생 1회에 한도로 1200만 원 , 금리는 연 3.5 저금리로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서민금융진흥원'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서 [방문예약] 신청을 하고 필수서류를 준비해서 '대면심사'를 진행한 후 '보증서'를 발급받아서 취급하는 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장인 햇살론

  

 '직장인 햇살론' 같은 경우에는 가장 일반적으로 직장 3개월과 소득, 신용점수(등급)에 대한 조건이 맞다면 대출 확률이 높은 상품으로 최대 대출한도가 1500만 원이고 연 금리가 10.9% 이하의 대출입니다. 1년 이상 연체 없이 거래를 잘 진행을 하시면 '긴급 생계자금'으로 최대 대출 500만 원까지 추가로 진행을 할 수 있는 상품도 있어서 활용하시면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햇살론 15

 

 햇살론 유스와 직장인 햇살론에 해당이 되지 못하는 사각지대에 있으신 분들을 위한 상품으로 프리랜서라도 소득만 있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에서 언급을 한 대출 상품보다는 최대한도가 700만 원이고 금리가 연 15.9%인데 기존의 고금리 대출상품보다는 훨씬 저렴한 금리를 갖추고 있기에 활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새희망홀씨 

   

 '새희망홀씨' 상품 같은 경우에는 위에서 언급을 했던 '직장인 햇살론'과 똑같은 조건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대출한도가 최대 3천만 원으로 '직장인 햇살론' 보다는 1500만 원 더 많은 상품이고 연 금리는 10.5%로 구성이 되어있는 상품입니다.

 

  •    햇살론과 조건이 똑같은데 대출한도가 1500만 원 더 많은 상품입니다.

 

 

징검다리 론

 

   '징검다리 론' 같은 경우에는 바로 접근할 수 있는 대출상품은 아니고 위에서 언급했던 상품들을 2년 이상 연체 없이 우수하게 거래를 하신 분들 중에서 75% 납부 or 완납을 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재직, 소득, 신용점수에 대한 조건이 맞다면 최대 3천만 원까지 연 9% 이자로 대출을 진행해주고 있는 상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