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새롭게 출시가 된 엘지 그램 17 노트북과 더불어 파우치가 정말 인기 있는 제품으로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가전과 노트북은 LG라는 말이 있듯이 정말 좋은 제품을 선보였고 정말 멋진 파우치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생각합니다.
LG 그램 노트북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확실히 웹캠이 전보다 발전이 되어있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고 더 나아가서 1350g의 무게로 가벼운데도 불구하고 16:10 비율로 엄청난 화면 사이즈를 갖추고 있는 제품이 탄생이 되었습니다. LG gram 17 노트북을 들고다니기에 편리하다는 장점과 더불어서 '파우치' 제품 또한 엄청난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데 심플한 디자인과 더불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춰서 '패션용품'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LG 그램 17 노트북 파우치
고급스러운 디자인
Lg 그램 17 제품 자체가 원래 초경량 제품이라서 가지고 다니는 것에 대해서 부담 없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화면이 사이즈가 조금 더 개선이 되면서 가지고 다니기에 불편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었지만 '파우치'를 보고 그런 마음이 사라졌습니다.
Lg 그램 17 전용 파우치를 보고 놀랐던 것은 디자인적으로 훨씬 더 슬림해지고 고급스럽다는 느낌으로 노트북 파우치의 개념을 조금 벗어던지고 그냥 일반 고급스러운 파우치 같아 보였습니다.
노트북 자체가 워낙 가벼움 제품이기 때문에 이러한 시도가 가능한 것이라고 느껴졌었고 또 화면 사이즈가 개선이 된 것에 따라서 파우치가 조금 더 커지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고급스러움에 정신이 팔려서 크게 달라졌다는 것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파우치 재질
Lg 그램 17 파우치 같은 경우 이번에 만들어질 때 재질 자체가 '가죽' 재질로써 '인조가죽'을 사용했고 노트북 자체가 원탁 가벼운 제품이다 보니 파우치 또한 가벼운 인조가죽 소재를 사용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대학생, 젊은 직장인들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확실히 일상에서도 충분히 가지고 다녀도 크게 패션적으로 신경이 안 쓰일 수밖에 없는 디자인과 휴대성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우치에서 무엇보다 꼼꼼한 박음질이 인상적이었는데 '디자인'적인 요소로 느껴질 만큼 정밀하다고 느껴졌었습니다. 더 나아가서 색상 또한 연한 그레이 색과 회색 계열로 어떠한 옷을 입어도 될 만큼의 무난한 컬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lg 그램 17 같은 경우에는 워낙 제품이 잘 나왔기 때문에 구입하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파우치도 확실히 매력적이기에 관심을 가져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