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노트북에 대한 대기업부터 다양한 브랜드들이 런칭이 되고있는데 그 중에서도 ' 베이직스 - BASICS '라는 새로운 IT 브랜드가 저렴한 가격에 비해 대기업 브랜드급의 노트북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을 판매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떠오르고 있습니다.
베이직스 14 2세대 9차 예약 판매
베이직스에서 출시한 베이식 북 14 새로운 2세대 제품이 벌써 9차 예약 판매가 될 정도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데 그 이유가 대기업 브랜드의 노트북의 가격대보다 훨씬 낮은 40만 원대인데도 불구하고 스펙이 너무나도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베이직스 13,14 성능 비교
베이식 북 13 제품도 30만 원대인데도 불구하고 제품 스펙이 13.3인치 FHD IPS , CPU N4120 ,2.6Hz Quad Core, RAM 8GB DDR4 , SSD 256GB , 1.28Kg으로써 엄청난 성능을 자랑했었는데 비슷한 가격대에 베이식 북 14 같은 경우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제품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베이직스에서는 인텔과 마이크로소프트와 정식 파트너로서 계약이 되어있는 브랜드로써 확실히 좋은 성능을 기반으로 유통구조를 바르게 만들어 마케팅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벌써 3만 명 이상의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은 떠오르는 브랜드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베이식 북 AS
베이직스의 제품은 1년 무상 보증을 제공하고 있어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를 전반적으로 다루고 기술 지원 및 택배 A/S까지 1년 동안 무상으로 AS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베이직스 제품 사용에 있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베이직스 플러스 케어'라는 부분으로 1:1 채팅 상담이 가능해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해주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베이직스 홈페이지에 가면 전반적인 제품 구매부터 주문/배송 , 결제 및 환불 , A/S 및 보증 , 회원정보에 대한 세부적이고 디테일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기 때문에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을 하셔서 확인을 해보시면 쫌 더 제품에 대한 확신이 생길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