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처카인드 비타민 크림 후기 효과 및 가격정보

by ※¤《》¡¿°※※¥ 2021. 4. 30.

  요즘에 SNS에서 정말 대박이라고 알려진 ' 네이처 카인드 - 비타민 크림 '  지금 이렇게 검색을 하셔서 이렇게 들어오셨는 것이라면 어느 정도 알고 계시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기본적으로 이 제품 자체가 뜨거운 이유는 대용량인데도 불구하고 가격 대비 효과가 너무 좋아서입니다.

 

네이처카인드 비타민 크림

COUPANG

www.coupang.com

 

 

 

네이처 카인드 비타민 크림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재 3+1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1개당 38800원에 판매가 되고있고 네이처 카인드 비타민 크림의 대용량 500g으로 더욱 업그레이드가 되었고 제품에서 용량을 더 늘렸다고 해서 제품의 품질이 떨어지지 않을까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 구매후기를 통해서 보면 제품의 품질에 대한 떨어짐을 전혀 느끼지 못하면서 용량이 늘었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네이처카인드 비타민 크림

COUPANG

www.coupang.com

 

은율 마유 크림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비타민 크림 효능

   미백효과라는 것을 기본적으로 깔아 두고 이것 외에도 크림으로써 화이트닝 비타민의 유효성분이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과 더불어서 제품을 사용하는 것에 끈적거림이 없이 산뜻하기 때문에 촉촉함을 선산 해서 산뜻한 피부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맞춤형이라고 생각이 되고 있습니다.


   네이처 카인드에서 원래 50g에 28000원 10g당 5600원대의 제품의 가격대로 판매를 했는데 이번 화이트닝 메가 비타민크림 같은 경우에는 500g에 38000원 10g당 760원의 가성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한 대로 가격은 낮추고 용량은 증가했는데 기본적인 효능은 그대로인 만큼 이윤을 추구하는 기업에서의 이익을 내는 부분에서 어느 정도 타협을 하고 고객만족에 더욱 우선시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비타민 크림 인증된 제품

All Green 100% 안심처방

   네이처 카인드에서 가장 자신 있어하는 것은 정말 약한 피부에도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설계하고 만든다는 것입니다. 이 비타민 크림 제품 또한 전성분 100% All 그린등급으로 원료를 구성하고 제품을 만들었기 때문에 정말 믿음과 신뢰를 저버리지 않는 화장품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인체 피부 임상 실험 결과

   모든 상품, 제품들이 세상에 나오기 위해서는 신뢰 있는 기관에서 실험을 하고 인증을 받아야만 하는데 네이처 카인드 비타민 크림 역시 (주)대한피부과학연구소라는 신뢰 있는 기관에서 인체 피부 임상 실험 결과를 진행했고 피부 자극 지수 0.030점을 받아 ' 저자극 물질로 판단'을 받은 제품입니다. 

 


구매후기

   네이처 카인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확인을 해보시면 알 수 있겠지만 구매후기 리뷰수가 11000개가 넘었을 정도로 정말 엄청난 인기를 가지고 있는 제품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뷰들을 읽어보면 하나같이 '가성비'라는 단어가 지속적으로 나오는 것을 보면 정말 좋은 가격대에 좋은 효능을 갖춘 대중적인 화장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네이처카인드 히알루론 만능크림 500g 대용량

COUPANG

www.coupang.com

 

포레덤 더마 릴리프 펩타이드 크림

COUPANG

www.coupang.com

 

리프팅에센스 샵벨르 스킨 리페어 비타민크림 진정크림 피부장벽강화 홈케어피부관리

COUPANG

www.coupang.com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