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징검다리론 저소득자 정부지원 서민금융상품

by ※¤《》¡¿°※※¥ 2021. 8. 18.

  정책 서민금융상품이라고 알려져 있는 ' 미소금융, 햇살론, 바꿔드림 론, 새희망홀씨 ' 상품에 대해서 2년 이상 거래를 하고 해당 대출에 대한 부분을 75% 이상 상환을 하신 분들 ( 신용 5등급 이상) 이 활용할 수 있는 대출로 ' 징검다리 론 '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징검다리 론 대출받기

 '징검다리 론' 최대 대출 한도로는 3천만 원이고 , 연 9.0% 이내 , 최대 5년(거치 1년) ,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인 대출입니다. 대출을 받기 위한 절차로는 위에서 언급했었던 조건에 부합하고 , 75% 이상 대출금을 납부했다는 것이나 혹은 전액 완납을 했다는 ' 확인서 '를 발급한 후에 , 취급하는 은행에 가셔서 대출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저신용자 추가 대출 방법 '새희망홀씨 ll '

 

취급하는 은행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는 총 15곳으로 ( 제주, 전북, 부산, 대구, 광주, 경남, 수협, 농협, SC, Citi, KEB하나, 우리, 신한, 국민은행이 있습니다. 은행마다 기준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부결이 날 수 있지만 위에서 언급을 했었던 조건에 부합하다면 승인이 날 확률이 높기에 도전을 해보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싶습니다.

 

  •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은행은 총 15곳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대출 유의사항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으로 납부를 해야만 하는 방식이다 보니 대출금액이 높아질수록 원금+이자로 구성된 월 납부액을 감당하기가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감당할 수 있는 수준에서의 대출을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리고 싶고 혹시라도 연체를 하시게 될 것 같으신 분들에게는 '연체 전 채무조정'이라는 프로그램을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용회복위원회에서 '연체 전 채무조정' 프로그램을 활용하시게 된다면 무엇보다도 '저신용자'의 위치를 지켜낼 수 있으면서 부담스러운 월 납부해야만 하는 대출금액을 조정받아서 감당할 수 있는 수준의 금액으로 상황을 개선시켜 나갈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