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혼진 기미크림 화장품 효과 효능 총정리

by ※¤《》¡¿°※※¥ 2021. 4. 9.

 

세상에 정말 다양한 기능을 가진 '화장품'들이 정말 많이 출시가 되어서 요즘에는 어떤 화장품을 써야하는지 잘모르겠지만 내 피부가 발전된다면 그것은 내게 좋은 화장품 더 나아가서 주변인들에게도 추천을 할 수 있는 화장품이 되는 것이 가장 대표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AHC 젠5 링클 케어 앰플

COUPANG

www.coupang.com

 '고혼진' 2주만에 피부개선

 

 화장품 가격대를 알기 위해서는 일단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을 하셔서 상담 신청을 하면 고혼진 전담 뷰티플래너랑 연락이 닿아 정확한 가격대에 대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으실 있고두번째 방법으로는 최저가로 구매를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중고거래를 할 수 있는 사이트에 가셔서 보시면 대략적인 가격대가 나와있기 때문에 그것을 보고 원가가 얼마인지 유추해볼 수도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AHC 캡처 콜라겐 크림

COUPANG

www.coupang.com

 

코스노리 더 퍼펙트 화이트닝 EX 앰플

COUPANG

www.coupang.com

 

 

고혼진 공식홈페이지.kr

뉴욕 타임스퀘어 홍보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을 전공한 '고혼진' 박사의 오랜 임상실험을 끝으로 흡슈율 99.99%내외라는 정말 믿기지 않는 수치를 대표적으로 내세우면서 자신만의 연구결과를 입증해 뉴욕 타임스퀘어에 소개가 되고 세계에서 인정받은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고혼진'의 가장 강력한 것은 무엇이길래 이렇게 4050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니 결국에는 '효능'이었습니다. 화장품을 바르고 일주일에서 이주일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모공도 줄어들고 주름도 개선이 되고 더 나아가서는 피부톤까지 화사하게 밝혀지니 이것을 요즘같은 시대에 싫어하는 사람이 누가 있을까 싶습니다. 

 

  •    '고혼진' 박사의 오랜 연구끝에 뉴욕 타임스퀘어에 소개가 된 브랜드입니다.
  •    '모공수축 및 주름개선' 이 가장 핵심적인 효능입니다.

 

'피부자극 수치 제로

   오랜 임상실험 완료를 통해서 이중기능성 화장품이지만 피부자극 수치가 0 (제로) 정말 '고혼진'박사님의 정말 제대로된 연구결과의 가장 큰 성공적인 것이 아닐 수 없을정도로 극찬을 할 부분인 것 같습니다.


  8종 버섯 추출물,연꽃수,아데노신,황금누에 등의 것들로 고도의 기술력을 이용해 피부에 좋은 성분들을 고농축으로 압축시켜 제품에 포함을 시켰고 이것이 피부의 탄력,진정,미백,주름방지 거의 모든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 탄생이 되었습니다.

 

 

 

 

AHC 프리미엄 캡처 콜라겐 앰플

COUPANG

www.coupang.com

 

록키스 화이트닝 베리 앰플

COUPANG

www.coupang.com

 

코스노리 더 퍼펙트 화이트닝 EX 앰플

COUPANG

www.coupang.com

 

호관원 관절통증 개선효능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